Humming Urban Stereo(허밍 어반 스테레오)
Monochrome [E.P]
Release Date: 2006/10/30
Record Label: Pastel Music
Genre: Elecrtronica / Techno
Distribution : 씨제이뮤직(주)
E.P

01 ) Insomnia
02 ) 님
03 ) 지랄
04 ) Sera Un Zorro (그녀는 여우가 될 거야)
05 ) Date
06 ) Say It's So
07 ) 에로 여배우

비밀 폴더...
이젠 기억해내기조차 힘든 각종 암호들 속에 숨겨진 추억들...
애써 기억해내어 그것들을 다 풀어놓았다.
기억해내지 못했으면 지워버리려고 했는데.......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2006년 미니 앨범
미발표곡 '님', '지랄'
그리고 이지린과 허밍걸의 공동 작업물인 'insomnia'를 수록한 sweety bossa nova pop!
humming urban stereo 미니앨범 [monochrome]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monochrome]은 지금까지의 미발표 트랙과 기존의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정규 앨범과 확연히 다른 색깔을 가진 곡들을 엮어서 묶은 총 7곡을 담은 미니앨범이다.
2006년 3월, 2집 앨범 [Purple Drop]을 발표하고 약 7개월이 지나 많은 활동을 지나 1, 2집을 정리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이미지가 라운지 혹은 시부야 케이 등의 팝의 중간, 한국 가요와는 다른 지점에서 모호한 포지셔닝을 하고 있었다면, 이번 앨범은 기존의 가요 팬들 및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팬들 모두가 좋아할 만한 장점을 많이 가진 앨범이라 하겠다. 앨범의 제목 역시 그런 의미에서 지어진 'monochrome'이 되었다.
특히, 이지린이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타이틀 곡 '님'을 직접 불렀다는 것만으로도 화제거리가 되고 있다. 메인 보컬인 '시나에(송지영)'와 나란히 발라드 곡을 선보였다는 점이 더욱 그러하다. 그 밖의 곡들은 일본 유학중인 '허밍걸'이 총 세 곡에, 파스텔뮤직의 신예 '루싸이트 토끼'의 보컬 '조예진'이 한 곡에 참여했다.

* 앨범 발매와 동시에, 10월 28일 '싸이월드'와 함께 하는 [허밍 어반 스테레오] 단독 파티가 삼성동 클럽 뷔셀에서 열린다. 이지린의 또 다른 프로젝트 '인스턴트 로맨틱 플로어' 및 촉망받는 신인 '더 멜로디', 이지형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
Posted by Joe.C

댓글을 달아 주세요